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베트남 다낭 마사지 스파365, 차별화된 서비스로 한국인 관광객 인산인해 < 생활 문화 < 경제속보 < 기사본문 이투뉴스

Blog Article


최근 베트남 다낭 마사지샵 ‘노니스파’는 등불을 사용한 인테리어로 어두울 때 인테리어가 돋보여 분위기가 좋은 마사지샵으로 유명한 곳이다. 아로마 마사지, 노니 마사지, 아로마 핫스톤 마사지, 베이비 마사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시간은  60분, 90분, 120분 중 선택할 수 있다. 다낭 마사지는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편이기 때문에 어떤 업소를 가더라도 소통에 큰 불편함이 없습니다. 최근 국내 관광객들이 베트남으로 여행을 떠나는 비중이 크게 증가하면서 메뉴판이나 프론트에서 한국어가 가능한 곳도 생각보다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다낭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다낭 마사지 중 하나인 붐붐 마사지는 일반적인 마사지에 더해 남성분들이 선호하시는 서비스가 추가되는 방식을 말합니다.


호텔과 함께 운영하는 곳이라 깔끔하고 리셉션 직원들도 친절하기로 유명해요. 마사지 룸부터 화장실까지도 청결하고 상주하고 있는 테라피스트 수도 많아서 기다림 없이 스파를 즐길 수 있어요. 트로피컬스파의 외관과 내부 인테리어 모두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분위기라 다낭 여행의 시작과 마무리 또한 좋게 느껴질 거예요. 물론 현지 어를 완벽하게 구사하시고 교민이거나 하신다면 다낭 붐붐 중에 로컬도 가봄직 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 본격적으로 괜찮은 매니저들 많이 보고 연애하고 싶다 하면 다낭 붐붐의 사쿠라로, 특이한 컨셉으로 즐겨보고 싶다 한다면 빨간 그네요 가시면 아주 만족하시겠죠. 다낭 붐붐중 비교적 최근에 오픈하게 된 베안 스파는 가장 최근에 오픈한 가게인만큼 아직도 열심히 하고 있는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다만 이곳이 최근에 오픈해서 좋은 점이라면 그간의 많은 가게들의 문제를 보안해서 아주 준비 많이 해서 오픈했다는 점입니다.


스탭들의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원활한 소통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당부드리고 싶은 말은 다낭 붐붐 오실 때 부담은 갖지 말고 오셨으면 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시기도 전부터 저한테 많이들 하는 질문이 들어갔다가 별로면 나와도 되냐 인데요. 너무 당연히 들어갔다 맘에 안 들면 나오면 그만입니다. 어디 90년대 깡패들처럼 강매하고 그런 사람들 아니기에 오셔서 맘 편하게 보시고 아니다 싶으면 나와서 다른 곳을 가시던가 돌아가셔도 됩니다.


한국업소중에서 포핸드 마사지 시스템을 제공하던 청룡열차입니다. 현재는 포핸드 마사지가 제외되고 다른 서비스로 대체가 되어 있지만 오히려 현재 서비스가 좀 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중입니다. 별도 예약없이 평일날 방문하셔도 마사지 받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이곳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각 업소마다 시스템과 지향하는 서비스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전용 투어로만 다니는 손님들이 있기도 합니다. 숙소 가격이 다른 동네에 비해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최근에 만든 곳들이 많아서 깨끗하고 좋다 입니다.


여기도 역시나 아주 괜찮은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서 청결도 좋고 무엇보다 일하고 있는 관리사들이 거의 초창기 멤버 그대로여서 기술이 아주 좋습니다. 제가 손님들께서 이런 손으로 하는 다낭 붐붐 업체 찾으실 때 드리는 말이 있습니다. 관리사의 외모보다는 기술적인 면에 기대를 하라 말씀드립니다.


이곳은 건축에 양생이 필요한 기후가 아니기때문에 건물도 진짜 뚝딱뚝딱 올라가고요. 하루하루 심시티를 눈으로 실제로 보는 맛에 살고 있습니다. 외국인에게는 처음에 통상 가격 대비 2배이상 높은 가격을 부른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손님의 신체 하나하나도 소중히 하면서 중간중간에 한국말도 구사하는 이 분들은 형님들에게 최고의 만족도를 선사할 것입니다. 저희는 자신이 있기에 또한 형님들에게 최고치의 만족감을 주기 위해 모두 오픈하고 있으니 이 점 꼭 기억하셨으면 합니다. 하지만 이 곳에서는 마사지 전문 교육이 있을 정도로 서비스에 상당히 공을 들이고 있습니다. 안마사들의 몸이 호리호리해보여도 손 힘은 왠만한 남자 이상입니다.

휴게텔후기 휴게텔 휴게텔사이트 휴게텔 휴게텔사이트

Report this page